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나는 외톨이, 내 인생을 낭비하고 있습니까?

by 메탈게임 2021. 11. 12.

나는 외톨이, 내 인생을 낭비하고 있습니까?
저는 서른살 여자입니다...
나는 정말로 친구가 없다 0
어렸을 때에도 친구가 많지 않았고 한두 개의 소그룹이 있었습니다.
나는 몇 안되는 고등학교 친구들과 외출했다
대학에 와서는 덜 받고 일을 시작했습니다.
그때는 일에 너무 몰두하다 보니 인간관계에 신경을 못 썼어요.
그래서 이제 할 일이 있어요.
어렸을 때 모두에게 어려운 나만의 집을 마련했습니다.
나는 그것을 감당할 수 있지만 지금은 함께 나눌 친구가 없습니다.
감정적으로도 외롭고 헛된 생각에 조금 우울하기도 하고..
일도 잘하고 인간관계도 좋은 사람들이 부럽다.
나는 왜 이렇게 살지 못할까 하는 생각이 들었다.
나만큼 나이가 많거나 나보다 나이가 많은 사람들
어떤 관계인지 궁금합니다.. 조언 부탁드립니다.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