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시댁에서 멀리 떨어져서 병에 걸렸습니다.

by 메탈게임 2021. 11. 12.

시댁에서 멀리 떨어져서 병에 걸렸습니다.

비록 나는 반 기혼이고 두 배의 수입을 가지고 있습니다.

시어머니 집에서 5분 거리에 사는 것은 미친 짓이었다.

3년 뒤에 아기가 태어날 거니까 돌봐달라고 할 생각도 없었지만...

 

(결국 나에게는 3년의 휴가가 필요한 직업이다)

 

결혼 첫 주

남편은 출장 중이었습니다.

나한테 전화했어?

맛있는 음식을 주셨다고 하더라구요~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나는 그것에 대해 많이 생각하지 않았다.

 

성격이 매우 활발하고 어른들과 어울리기 어렵지 않습니다.

모든 상사가 며느리를 원한다고 해서? (지금 생각해보면 칭찬은 아니었어요^^

다정하고 잘 들어준다는 뜻이었던 것 같아요 헤헤..)

 

 

그런데 갑자기...

다음주에도 남편과 함께 갈래요?

 

우리 결혼하기 전에 오려고 노력할 텐데 오지 마.

 

감동적인. ^^ 더 잘해야겠습니다. 나는 그랬다

댓글